티스토리 뷰


새로운 당신을 위한 체중 감량 조언



자신의 몸무게에 모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종종 거의 실질적인 결과를 낳지 못하는 관련 힘들고 좌절스러운 일을 잘 알고 있다.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어떤 결과도 보이지 않을 때, 계속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 글에는 이런 답답한 시기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중감량 방법이 많다.




체중 감량 파트너를 구하라.


많은 활동들은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할 때 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고, 체중 감량도 다르지 않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을 코칭하기 위해 있든, 당신과 경쟁하기 위해 있든, 그것은 당신의 임무에 재미의 요소를 더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살을 빼려면, 교통수단을 차에 의존하지 않도록 하라.


자전거 타기, 롤러블레이드, 걷기와 달리기 같은 것들은 모두 칼로리를 소모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섭취하는 칼로리를 저장한다.


이러한 칼로리를 즉시 태우면 살을 빼고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심혈관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보다 더 효과적인 지방 버너다.


정해진 횟수만큼의 역도를 하면 단련된 근육을 유지하는데 좋기는 하지만 사실 지방을 연소시켜 체중 감량을 돕는 것은 심장 운동이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한다면, 마른 근육 덩어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심장 박동수를 올리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라.




살코기를 얇게 썰면 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스테이크나 크림소스 같은 고칼로리 조미료를 좋아한다면, 그것들을 살사나 처트니로 대체하고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좋아하는지 보라.


이것은 건조하고 맛없는 고기도 육즙이 많고 풍미가 있어 보이게 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고무, 치트니, 소스, 스프레드가 당신의 마음대로 있다.




체중을 좀 빼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다스려야 한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몸을 방어하기 위해 지방과 칼로리를 유지하게 한다.


여러분의 몸은 칼로리를 저장함으로써 스트레스에 반응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삶의 스트레스를 줄여 침착함을 유지하고 신체가 효율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충분한 잠을 자다.


대부분의 성인에게 권장되는 수면 시간은 약 8시간이다.


깨어 있다고 해서 몸이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다.


적절한 수면은 여러분의 몸이 음식을 태워 없애기 위해 올바른 신진대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체중 감량을 늘리기 위한 수단으로 당신의 식사를 일종의 신체 활동과 결합시키십시오.


소풍 갈 생각이야? 가장 가까운 공원으로 걸어가서 그곳에서 그것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면, 약간의 신체 활동을 중심으로 식사를 준비해보라.


이것은 체중 감량 요법에 재미와 흥분을 더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산만하게 먹는 것은 더 많은 파운드로 가는 열린 문이다.


무심코 먹는 것은 식단에 수백 칼로리를 더 섭취하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만족스럽지 못하다.


매 끼니마다 얼마나 많은 음식을 섭취하고 매 번 적게 먹을 수 있는지 주의하라.




살을 뺄 때 의욕을 잃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어울리고 싶은 청바지를 동기부여로 사용할 수 있다.


매일 걸어가는 곳에 그것들을 놓아두어라.


진짜 동기부여를 위해 식탁에 올려놓을 수도 있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하루에 2,000칼로리 정도의 식사를 계획해 보십시오.


그 2,000 칼로리 한도 내에 머무르면서, 여러분이 먹는 음식이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영양소를 제공하는지 확실히 하라.


만약 여러분의 영양소에 구멍이 있다면, 식단을 바꾸거나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살을 빼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 그것은 완전히 현실적이고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맞을 수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조언, 조언, 전략은 여러분이 길을 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미룰 이유가 없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