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러한 팁으로 부채 통합 전문가 되기



부채는 정말로 정신적, 감정적 차원에서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채무 통합을 통해 부채를 해결하려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조언들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더 나은 재정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고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더 좋게 할 수 있다.




부채 통합 회사를 찾으려면 해당 기업을 조사하고 그에 대한 리뷰를 읽어야 한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당신의 재정을 돌보고 있다고 더 확신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라면, 당신은 다른 빚을 갚기 위해 담보 대출의 재융자를 고려할지도 모른다.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낮을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부채를 통합할 수 있다.


당신의 담보 대출금 지불액 또한 이전보다 더 낮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401K나 퇴직금에서 약간의 돈을 인출함으로써 당신의 고금리 신용카드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금을 대체 할 수 있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한다면 당신은 401K만 사용해야 한다.


소득세와 벌금은 인출된 돈에 부과되며 대체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채무 통합 계획이 진행되면 반드시 현금으로 지불하십시오.


다시는 신용에 의존하지 마라.


그게 바로 너를 여기 오게 한 이유야! 현금으로 지불하면 빚을 지지 않는다.




잠재적인 통합 회사가 맞춤형 지급 계획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모든 차주에게 포괄적 정책을 적용하려고 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예산은 다르며, 그것은 제시된 조건에 반영되어야 한다.


개인별 결제 계획을 사용하는 회사를 찾아 보십시오.


이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초기에는 좀 더 비싸지만, 당신은 당신의 부채 통합 기간 동안 돈을 절약할 것이다.




서류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이 시간 동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에 잘못된 정보를 준다면, 그것은 당신이 매우 필요로 하는 대출을 지연시킬 수 있다.


필요할 때마다 반드시 큰 소리로 말하고 질문을 하십시오.




채무 통합을 시도하기 전에 채권자와 협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 사용을 중지하고 지불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신용카드를 발행한 회사가 당신의 카드의 이자율을 낮출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채권자가 당신을 돕기 위해 기꺼이 무엇을 하려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담보대출의 재융자를 하는 것이 통합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 상환액에서 남은 돈은 미상환 채무를 갚는 데 쓰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채 통합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터무니없이 낮은 금리의 거래를 제안받으면 피하라.


대부분의 대부업자들은 당신이 현금을 빌려줄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좋은 거래의 미끼가 상식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라.




부채 통합 서비스와 계약을 맺기 전에 어떤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더 효율적인 거래를 찾을 수 있다.


채권자들에게 당신의 상황을 설명하고, 당신이 갚고 싶은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고, 그들이 더 낮은 이자율이나 더 낮은 지불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에게 도움을 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재정 문제가 스트레스의 주범이다.


그러나 시간을 들여 차분히 자신의 처지를 살피면 터널 끝에서 해답과 빛을 찾을 수 있다.


이 부채 통합 조언은 당신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